Мойдом - 서울 스마트 시티 서비스입니다.
Мойдом - сервисы умного города는 "스마트 시티" 프로젝트에 따라 적극적인 시민들을 위한 다목적 플랫폼입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코스트로마, 샤랴, 네레흐타, 류빈스크, 악사이와 같은 도시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도시나 지역에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는 것은 현지 당국과 행정 지원의 도움을 받아 진행됩니다.
도시의 설정에 따라 사용자는 다음 모듈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1. 문제 보고: 사용자는 다양한 유형의 문제에 대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으며, 해당 메시지는 자동으로 관련 기관으로 전달됩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보고서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채팅 기능을 통해 책임 있는 기관의 디스패처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작업이 완료된 후에는 사용자가 서비스의 품질을 평가하거나 만족하지 못할 경우 해결책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2. 중단 및 수리: 사용자는 정전, 난방 및 수도 차단에 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도시 전역의 수리 작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특정 주소에 가입하여 해당 지역의 중단에 대한 소리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투표 및 사회 조사: "Мой дом" 프로젝트는 교통, 교육, 주택 및 공공 시설, 도시 개발과 관련된 긴요한 문제에 대한 투표를 진행합니다. 도시나 지역 행정부가 투표를 관리하고 진행하여 도시의 개선과 발전에 중요한 문제에 대해 다루도록 보장합니다.
4. 도시 알림: 사용자는 도로 수리 및 우회, 도시 휴일 일정, 비상 사태부로부터의 폭풍 경고 등과 같은 중요한 도시 이벤트에 대한 알림을 받습니다.
5. 도시 뉴스: 뉴스 섹션에는 도시의 현재 사안에 관한 기사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지역 개발, 문화 행사, 범죄 예방 노력, 역사적인 장소와 인물, 주민 인터뷰 등을 다룹니다.
"Мой дом" 애플리케이션은 현지 행정부의 지원을 받습니다. 계약된 기관이 보고된 문제를 처리하지 못할 경우 도시 행정부가 프로세스를 관리합니다. 중단에 관한 정보는 공공 시설 기업 및 도시 행정부의 정보 부서와 같은 공식 출처로부터 직접 제공됩니다. 관련된 각 기관은 자체적인 전문 관리 패널을 갖고 있습니다.
사용자가 중단에 관한 정보의 부재, 메시지 전송 문제, 데이터의 부정확성 또는 애플리케이션 개선 제안과 같은 문제를 경험하는 경우, 지원팀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